관광객으로서 중국의 수도인 베이징을 방문할 때, 여러분은 필연적으로 만리장성, 자금성, 명릉과 같은 기념비적이고 역사적인 명소들을 보기 위해 여행 가이드에 의해 관광될 것입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베이징 주민들은 여러분이 꼭 가봐야 할 덜 알려진 관광지들이 많이 있고, 덜 제주달리기 알려진 이 곳들도 스스로 관광객들에게 많은 매력과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2006년 상하이에서 롤링스톤스 공연을 했던 중국의 유명 록스타 추이젠은 “나는 이 모든 역사적인 왕국 문화, 한때 가장 위대한 왕국이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들에 전혀 관심이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추이는 베이징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베이징 동부 다산지의 798 예술지구의 분위기를 대신 흡수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 1950년대의 공장 지대는 미술관, 카페와 비스트로의 보헤미안 커뮤니티, 야외 조각품, 공장 벽에 그려진 화려한 그라피티 등 많은 흥미로운 특징들로 탈바꿈했습니다.
또 다른 베이징 주민인 우젠신은 개인 와인 클럽의 소유자로 한 때 조용한 호숫가 마을이었던 후하이 근처에서 자랐으며, 지금은 관광객들을 위한 시끄러운 술집과 보트 대여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우씨는 바이윤관이나 백운사에서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도교 사원은 신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명소와 같은 관광객의 짝사랑 없이 여유롭게 진행되는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800년 된 바이윈관에 가면 볼만한 것은 도교 승려들에 의해 행해지고 있는 정기적인 전통 의식과 의식입니다. 이 고대 사원은 중국 도교협회의 본부이기도 합니다.
직업상 디자이너인 리징은 난뤄궈샹 지역에서 산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지역은 베이징 시내에 위치해 있지만 많은 관광객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은 뒷길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 뒷골목에는 많은 지역 술집, 호스텔 및 부티크가 있습니다. 이 지역은 도시의 현대적인 상부 구조와 대조적으로 오래된 베이징의 분위기를 풍깁니다.
파격적인 기념품을 집으로 가져오길 원하는 관광객들은 진디아 위탁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은 베이징 전역의 기념품 가게에서 찾을 수 있는 평범한 복제 용이나 옥 젓가락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대신, 여러분은 오래된 버스 패스, 중국의 골동품 시계, 하늘을 나는 비둘기 자전거와 같은 집으로 가져갈 특이하고 기묘한 기념품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베이징을 여러 차례 방문한 적이 있기 때문에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만 추천하는 현지인들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베이징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보는 것입니다. 주요 관광지 중 많은 곳이 여러분에게 마법을 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