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7가지

다음에 아버지, 삼촌, 또는 60세 이상의 노신사를 만나면 전립선에 대해 물어보세요. 독자 분이 그 남자를 충분히 알고 M자탈모 있고, 그 남자가 독자 분 주변에서 충분히 편안하다고 느낀다면(어떤 사람들은 너무 편안하다고 말합니다), 그 남자는 분명히 자신을 괴롭히거나, 괴롭히거나, 가까운 미래에 그를 괴롭힐 흔한 전립선 문제들을 완전히 공유할 것입니다. 특정 연령 이상의 모든 남성에게 전립선 비대증, 양성 전립선 비대증, 심지어 전립선 암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남자로 늙는 것은 무섭지만 진정한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은 전립선 암이 가장 흔한 전립선 문제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여성의 유방암과 같은 거의 많은 남성에게서 발생하며 남성을 괴롭히는 암 중 1위를 차지합니다. 전립선암은 유방암이 가지고 있는 언론의 관심을 받지 못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이 그 아래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말하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알지는 못하지만 알아야 할 두 번째 것은 전립선이 정확히 무엇인지입니다. 전립선은 사실 남성의 성기의 일부입니다. 요도를 감싸고 있는 남성의 방광 바로 아래에 위치한 전립선은 호두 크기 정도입니다. 새와 벌의 계획에서 그것의 주요 업무는 사정하는 동안 정자에 액체를 첨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남자들은 자신이 전립선이 숨겨져 있는 내부 장기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모든 남자들은 공통적인 전립선 문제를 겪었을 때 자신의 전립선이 무엇이고 어디에 있는지 빨리 알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전립선 문제는 노인들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모든 남성들이 알아야 합니다. 50세 미만의 남성들은 전립선염, 혹은 전립선에 극도로 고통스러운 감염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립선의 부종으로 열이 나고 배뇨 시 작열감,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0세 이상의 모든 남성들은 전립선 비대증, 즉 양성 전립선 비대증이라는 가장 흔한 전립선 문제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이 양성 또는 치명적이지 않은 상태는 실제로 전립선암보다 노인 남성에게 훨씬 더 흔하며, 이는 노인 남성이 이를 알면 약간의 안도감을 줄 것입니다.

남성은 소변을 볼 때 물이 새고 흘러내리는 증상, 소변의 흐름이 약하거나 소변을 볼 때 시작되기가 어렵고 소변에 소량의 피가 섞여 나오는 등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증상을 모두 인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양성 전립선 비대증이 전립선암보다 더 흔하지만, 남성들은 두 가지가 함께 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며 전립선이 커진 많은 남성들은 결코 암으로 발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둘 다 비슷한 증상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눈을 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