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니 포인트에서 떨어진 섬 – 서평

키스 신테리스(Keith Sinteris)와 그의 아내 말레나(Malena, 작전의 브레인)는 세 명의 숙련된 공범자(Stony, Bartolo, Duane)를 고용하여 성찬된 “빵”이 들어있는 성막과 함께 수도원에서 세 명의 인질을 납치합니다. 그녀의 모든 계획에도 불구하고, 말레나는 인질 납치가 얼마나 잘못될 수 있는지 알 스포츠분석 방법이 없었습니다.

제시카 하딩 형사와 롭 덱스터 FBI 요원이 이 사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의지가 강하고 눈치가 빠른 제시카는 두 사람이 소개된 순간부터 FBI 요원을 자신의 자리에 앉힙니다. 호기심에 사로잡힌 롭은 그녀를 정신 차리지 못합니다. 단서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두 “좋은 사람들”에 대한 가능성은 쌓여 있지만, 엄청난 몸값 요구가 가톨릭 교회를 계속 괴롭히고 있는 동안 그들은 계속해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비밀을 간직한 섬에 있는 신비로운 집과 관련된 잘 알려진 스토리 라인입니다. 작가는 환상적인 동굴 은신처, 전리품을 쌓아두는 폐를 찌르는 듯한 안무, 웅장한 폭풍 등의 장면을 활용해 흥미를 고조시킵니다.

모험 범죄 스릴러 장르의 긴장감 넘치는 이 소설에는 몇 가지 독특한 측면이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이 두 여성은 가장 강력한 인물입니다. 지도자와 빠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이지만, 반대쪽에 있습니다. 스토니 포인트 앞바다의 섬은 사람들의 내재된 선함을 확실히 전달할 뿐만 아니라 절망적이고 추진력 있는 사람들이 추구할 위대한 길이를 보여줍니다. 저는 또한 이것이 레지스의 첫 번째 소설인 오큘리 사건에 등장했던 주인공 마틴 신부와 관련된 두 번째 소설이라는 것이 흥미롭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훌륭한 소설을 쓴 레지스 실켄 작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저자: 레지스 실켄
출판사: 브릿지웨이북스
ISBN#: 1-933538-13-9
페이지: 2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