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레마는 낭만과 재미의 감정으로 넘쳐나는 세계로의 멋진 여행지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이 지역에는 한 곳에서 결코 찾을 수 없는 다양한 기능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고대 문명, 멋진 자연 경관, 요리 명작과 포도밭이 살짝 있습니다.
마레마에는 관광객들에게 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밀접하게 짜여진 개인 그룹으로 구성된 인구가 있습니다. 마레마 토스카나 휴가를 간다면, 사투니아, 피틸리아노, 아르젠타리오, 카팔비오 마을을 방문하는 것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피틸리아노
피티글리아노는 화산 마그마와 응회암을 통해 수정처럼 맑은 물과 탁월한 해변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피틸리아노의 역사를 알고 싶은 호기심이 있다면, 그것을 묘사하는 수많은 명소와 역사가 있습니다. 오르시니 성은 마을 입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을 가장자리 주변에는 포르타 디 소바나(Porta di Sovana)로 알려진 중세 시대의 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을 통과하면 에트루리아 성벽이 남아 있습니다. 피티글리아노 지역을 가로지르는 고대의 길과 높이가 10미터가 넘는 벽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에트루리아인들은 바위에 이 길들을 팠습니다.
카팔비오
카팔비오(Capalbio)는 전 세계의 수많은 유명인들이 자주 방문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이탈리아(가십) 신문의 일부로 인정받는 마을입니다. 카팔비오는 지금은 훌륭한 관광지이지만 고대 시대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잃지 않았습니다. 카팔비오에는 방문할 수 있는 수많은 유적지가 있습니다. 중세 시대의 웅장한 성벽 마을이 있습니다. 마을 주변의 제주달리기 길은 자전거 타기에 아주 좋습니다. 주변 풍경은 꽃밭과 올리브 숲으로 아름답게 점철되어 있습니다.
사투르니아
사투르니아는 주로 테르메디 사투르니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황샘물의 힐링 효과를 자랑하는 스파입니다. 마을 주변 벽에 설치되어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봄에서 바라보는 주변 풍경은 숨이 멎을 정도입니다. 마을은 또한 당신이 결코 잊을 수 없는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재미있고 춤을 출 수 있는 범위를 제공합니다. 사투르니아는 또한 마레마에서 그 지역에 좋은 사람들이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방문객들이 고대 문화와 자연의 샘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로 휴가를 기억에 남습니다.
아르젠타리오
에트루리아인들은 아르젠타리오에 처음으로 거주했습니다. 이 마을은 처음에 도미티 아이노바르비 가문에 속했습니다. 그 후 가족들은 에트루리아인들이 그들의 재산에 사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부족에게 삶의 터전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아르젠타리오 마을의 인기 있는 활동 중에서 항구에서 항해와 낚시를 하는 것이 가장 사랑 받는 사람입니다.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은 재미와 돈을 위해 낚시를 합니다.
마레마 토스카나 홀리데이는 배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마레마 여행을 결정한다면 평생 간직할 수 있을 만큼 기억에 남는 시간들이 많을 것입니다.